2012年4月19日 星期四

[翻譯] 120419 EXO-K SEHUN 官網留言




翻譯: SASA
轉載請註明:告白goGOBAEKhyun http://gogobaekhyun.blogspot.com/





안녕하세요오오오오오~
大家好唷喔喔喔喔喔~
EXO-K 만내 세훈입니다!(센샤인!)
我是EXO-K的忙內SEHUN (SEN SHINE!)



여러분들 저 보고 싶죠?...하하
大家有想我嗎?,,,哈哈
저도 여러분들 너무너무 보고 싶어요!!!@@
我非常非常想妳們大家!!!@@
저만 보고 하는 거 아니겠죠...ㅜㅜ
不會只有我在想念吧…ㅜㅜ

저는 여러분들이랑 무대에서 만나는 게 너무 좋아요!!
我非常高興能在舞台上和大家見面!!
제가 생각해봤더니.. 함께 즐길 수 있고 소통할 수 있어서 인 것 같아요~ㅎㅎ
我思考了一下.. 好像是因為可以一起享受和溝通著
그리고 사전녹화 할 때 항상 많이 와주셔서 ㅜㅜ.....정말정말 고맙습니다!!
還有預先錄影時經常有很多人到來 ㅜㅜ..... 真的真的很感謝!!

MAMA 포토카드 뒤에도 써놨지만 저희랑 끝!까!지 함!께! 가!야!되!요!!!
已經在我們MAMA 的照片小卡後面寫下的 到!最!後 一!起! 走!下!去!唷!!!
정말 약속해요 약속 도장 싸인 복사 코팅~ 끝 이제  약속 지켜야 되요~하하
真的說定了喔 約定 蓋印章 簽名 拷貝 封膠~結束 現在要開始遵守約定唷~哈哈
저희 EXO-K 지금보다 더더더더더더더더 많이 사랑해 주셔야 되요 ㅎㅎ
要比現在給我們EXO-K的還要更更更更更更更更多的愛唷 呵呵

그리고 마지막으로!!!!!!!!!!!!!!! 팬사인희에서 만나요오오오오~
還有最後!!!!!!!!!!!!!!! 我們簽名會上見唷喔喔喔喔~
여러분 뿌잉뿌잉
各位 Buing Buing




沒有留言:

張貼留言